이병헌, '가수로 데뷔?' 일본에서 싱글앨범 발표

2008. 10. 9. 12:55
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
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.

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.

(예시)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,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.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,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.

일본에서 방영된 드라마 '올인' 의 인기로 한류스타로 우뚝 선 이병헌 씨.

가수로서의 재능까지 발휘하며 인기몰이에 한창인데요.

오는 15일, 일본에서 첫 앨범을 발표할 예정입니다.

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이병헌 씨가 일본 팬미팅 투어에서 부른 발라드곡 '언젠가' 의 록버전과 뮤직비디오 2편이 수록되어 있는데요.

이 노래는 이병헌 씨가 일본의 자동차 광고에 등장할 때, 배경음악으로 쓰인 곡이기도 합니다.

이 싱글음반은 광고송을 기념하기위해 만든것일 뿐, 일본에서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하기위한 것은 아니라는 생각인데요.

[송완모 대표/이병헌 씨 일본 에이전트 (Q. 앨범 발매에 대한 이병헌 씨의 반응은?) : 팬들에 대한 선물이라는 생각을 하고 진행을 했고, 전문 가수가 아니다 보니까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겠지만, 배우가CM송에 참여하고 기념앨범을 내는 것을 즐겁게 생각하며 작업을 했습니다.]

이병헌 씨는 일본팬들을 위해 깜짝선물을 준비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.

싱글 10만 장 가운데 50장에 자신이 직접 싸인을 한 것인데요.

2000 대 1의 경쟁을 뚫기위해 일본 팬들이 벌써부터 애간장을 태우고 있다고 하죠.

관련기사◆'포크 팬들의 전설' 방의경, 고국서 단독공연 ◆데니안, SBS '순결한 당신' 캐스팅 ◆핵심 가사·쉬운 멜로디 반복, 귀를 중독시켜라 ◆빅뱅 뮤직비디오 촬영장서 5명 부상 ◆안성기 "스스로 마음의 벽을 만들지 말아야"

[SBS기자들의 생생한 취재현장 뒷이야기 '취재파일']

저작권자 SBS&SBSi 무단복제-재배포 금지

Copyright © Copyright ⓒ SBS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,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

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